현위치 : 日本語 > 한국어 > 베트남 여행 회화

베트남 여행 회화

일본과 베트남은 같은 아시아에 있는 나라로 풍속과 습관에 있어서 공통점이 많습니다. 일월(日越)관계는 예전부터 계속되어 왔으며 이 관계의 기초는 지금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일본관광객도 최근 수년동안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일본인 여행객이 이 작은 책을 휴대하면 여행가이드 없이도 혼자서 안심하고 베트남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이 책을 만들기전에 여러 베트남회화책을 참고하여 여행자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궁리하였습니다. 여기에 수록된 회화는 가능한 알기쉽고, 또한 기억하기 쉬운 표현을 고려하면서 만들었습니다.

베트남어 발음은 일본어가타카나(カタカナ)로 표기했습니다만 발음해설편에 있는 기술대로 읽으면 초심자라도 어느정도는 베트남현지인에게 통할 것입니다. 일본어와 베트남어를 나란히 썼으므로 말이 통하지 않을 경우에는 일본어를 가리키면서 베트남사람에게 물어보면 이해할 것입니다.

책 끝에는 참고로 베트남의 관광지, 호텔, 레스토랑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곤란한 일이 발생했을 때를 위해서 일본대사관, 총영사관의 주소, 전화번호도 게재했습니다.

많은 일본인 여행객들이 이 소책자를 이용하여 즐겁게 베트남여행을 하신다면 더할나위 없는 기쁨이겠습니다.

2001년 5월

저자: 겐방하오 (하노이에서 )

【 내용 】